기사 메일전송
환경보전협회,울산시환경교육센터, “환경교육용 웹 콘텐츠 제작 - 공유 활성화”를 위한 업무교류 협약 체결
  • 기사등록 2018-11-23 01:37:54
기사수정



환경부 환경교육포털사이트 운영 사업 일환, 환경교육용 웹 콘텐츠 개발 및 온라인 확산 기대



환경보전협회(회장 이우신)와 울산광역시환경교육센터(센터장 신기왕)는 11월 5일 환경교육용 웹 콘텐츠 제작‧공유 활성화를 위하고 업무교류 환경교육포털사이트 운영 사업의 일환으로 이번 협약을 체결하였다.



이번 협약은 울산광역시환경교육포털 구축 및 오픈을 기념으로 향후 사이트 간 콘텐츠 교류뿐만 아니라 환경교육이라는 동일한 목표을 위해 사이트 운영체계 및 노하우 등 공유 및 전파를 목적으로 추진하였다.



양 기관은 △온라인 환경교육 콘텐츠 제작‧공유‧정보 교류 △공동사업 발굴 및 추진 △발전적 협력관계 유지에 필요한 사항 △기타 환경교육 활성화를 위해 필요한 사항 등 상호 발전과 공동 협력을 이루는 사항 등 다양한 협력 방안을 추진해 나갈 예정이다.



이외에도 환경교육포털(www.keep.or.kr)과 울산환경교육포털(www.ueec.or.kr)은 누구나 쉽게 환경교육 관련 정보를 이용할 수 있도록 환경교육용 다양한 콘텐츠(지도안, 동영상, 뉴스, 교육자료 등)를 제공하고 환경부 환경교육프로그램 정보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환경보전협회 이은희 경영관리본부장은 “본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이 환경교육 활성화를 위해 함께 온라인 콘텐츠 교류의 장을 넓혀 나가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11-23 01:37:54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