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사) 한국환경운동시민연합 이사 취임식 - 한국환경방송 기자 임명식도 함께 거행
  • 기사등록 2021-12-02 17:54:47
기사수정


      현판식후 좌측 조항춘 유창공업사 사장과 이종설 대표회장이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사단법인 한국환경운동시민연합(대표회장 이종설)과 한국환경방송(발행인/사장 한창환)에서는 지난 12월 2일 오전. 경기도 화성시 향남읍 소재. 유창공업사(대표 조항춘)에서 이사/본부장 3명 취임식 및 현판식을 가졌다. 


이날 취임식에는 은영수 명예회장, 한창환 이사장/발행인, 이종설 대표회장, 강무길 사무총장 등 참석했으며, 특히 이지역 환경에 지대한 관심으로 환경공해 방지와  환경보존을 위하여 사업과 병행 노력하는 대형차 정비공장과 건축 및 설비 사업에 종사하는 조항춘 대표, 유영철 대표, 공선일 대표 등 3인이 임명장 수령후 취임했다.


            이종설 대표회장(우측)이 조항춘 이사/본부장에게 임명장 증여후 기념촬영.



은영수 명예회장은"작금에 공업단지화 되고 있는 여러 지역 사업장이야 말로 환경문제를 심도있게 다뤄야할 지역이다. 일찍 부터 환경에 지대한 관심을 갖고 먼저 환경운동에 동참하게 되었다. 많은 환경관련 정보와 지식정보, 그리고 환경 캠페인 등 단체및 단체 유사한 공동체를 통하여 공유할 내용이 많음을 인지하게 되어, 환경단체와 환경언론 매체에 깊이 관여한 동기라고" 피력 했다.


한창환 이사장/발행인은 "사)한국환경운동시민연합은 유일하게 자회사인 한국환경방송인 언론매체를 가진 환경단체로 오늘 취임하신 사업자들에겐 사업과 병행할 수 있어, 보다 환경에 대한 많은 정보와 지식을 얻을 수 있어, 항상 공해배출 방지와 환경개선을 위해서 노력하다 보면 사업에 자연 용해되어 환경보전에 많은 기여를 할 수 있을 것을 확신한다"고 했다.


                      좌측시계방향 이종설 대표회장, 한창환 이사장/발행인, 

                      조항춘 이사/본부장. 강무길 사무총장, 은영수 명예회장.



이종설 대표회장은 "은영수 명예회장님을 위시하여 이지역 환경 일꾼 세분이 취임하게 되어 향후 이지역 공해방지와 환경개선의 예표가 되신다면 이지역 환경보전에 많은, 좋은 영향을 심어주실 것을 확신하며, 앞으로 더 많은 회원들이 영입이 된다면 화성시 지회가 결성될 수 있어 환경발전에 큰 힘을 보탤 수 있을 것을 기원한다"고 했다.


오늘 취임인을 대표한 조항춘 유창공업사 대표는"요즘은 사업을 시작함에 있어 환경관련 법이 중시된다. 공해방지 정화시설 등 준비 되어야만 할 내용들이 너무나 많다. 공사 시작전 부터 공해정화시설을 공사와 병행 미리 준비한 결과, 공기(工期) 시행착오 방지는 물론 비용면에서도 많은 유익을 체험했다. 향후 환경정보나 환경지식을 접할 수 있는 환경단체와 언론매체를 통한 동업자들과 많은 정보를 공유 공동대처의 활성화를 기할 생각이라"고 했다. (강무길 기자)


                                               사업장 전경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12-02 17:54:47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
2024한국교회부활절연합예배
하루 동안 이 창을 다시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