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사) 한국환경운동시민연합 및 한국환경방송 월례회 개최 - 신임 임원 조수연 이사 임명장 증정
  • 기사등록 2022-07-23 22:39:24
기사수정


              (좌부터 이종설 대표회장, 이인태 이사, 김종덕 이사, 한창환 이사장, 

               이강수 자문위원, 조수연 이사, 이사라 이사)


사단법인 한국환경운동시민연합(대표회장 이종설, 이사장 한창환) 및 한국환경방송(발행인/사장 한창환)은 지난 7월 23일 오후 6시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인하로 소재 당 연합 사무실에서 7월 정기월례회를 개최했다. 


이날은 주말인데도 불구하고 사업장운영하는 회원사는 사업장 일과에 바쁜 일로 불참한 회원들과 하기휴가중인 회원 그리고 병원에서 치료받는 회원등 10여명이나 위임을 통보해 왔으며, 참석회원은 4명으로 15명중 도합 14명되어 성원되었음을 확인 이종설 대표회장은 개회를 선언했다.


이날은 신임 임원 3명(조수연 이사, 세계나눔농수산협동조합 이인태 이사, 국민대화합 전국연합 김종덕 상임대표)과 신입회원 1명(오정옥 회원)등 입회 수락 및 입회신청을 마친후 먼저 신청 접수된 조수연 임원 [사)한국환경운동시민연합 이사 및 한국환경방송 본부장] 임명장을 증정한후 이종설 대표회장 사회로 회의를 시작했다. 


                 임명장 증정후 기념촬영. (좌측 이종설 대표회장, 우측 조수연 이사)


이 대표회장은 "금년은 많은 회원 증원의 해로 이번 달에도 오늘 4명회원 입회보다 더 많은 회원이 입회할 계획이였으나 개인 사정상 몇 사람이 다음 월례회때 입회하게 되었음을 유감이라 했으며, 오늘 입회하신 분들의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했다. 


한창환 이사장은 신임 임원들의 고견을 청취했으며, 그동안 사)한국환경운동시민연합 및 한국환경방송 관련 봉사단체 활동과 정부기관과의 교류 및 미진한 업무진행과 회원증원에 관한 보완점, 그리고 재정조달의 해결방안에 대하여 향후 협조차원에서 피력하기도 했으며, 마친후 당 연합회에 기증된 선물 1세트(28만원상당)씩을 입회 및 참석회원 전원에게 기증했다.


외에도 월례회와는 별도로 며칠전 윤준식 이사와 김순창 상임회장은 폐기물 처리기(플랜트 방식) 각자 개발품(윤 이사의 내수기계와 김 상임회장의 독일산기계)을 소개, 많은 기술 정보와 기계의 장단점 공급방식등 다양한 의견을 나눴으며, 상호 보완 및 개선점에 관하여 장시간 유익한 사업전반적이고 종합적인 교류 시간을 가졌으며, 향후에도 상호보완적 차원에서 교류시간을 갖기로 했다.


           업무관련 교류를 하고있는 모습. (좌측 윤준식 이사, 우측 김순창 상임회장)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7-23 22:39:24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
2024한국교회부활절연합예배
하루 동안 이 창을 다시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