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피죤, ‘2014 소비자 선정 스타 브랜드 대상’ 수상 - 섬유유연제 ‘피죤’, 액체세제 ‘액츠’,
  • 기사등록 2014-11-03 13:55:00
기사수정
종합생활용품전문기업 피죤(대표 이주연)의 대표 제품인 ‘피죤’, ‘액츠’, ‘무균무때’가 ‘2014 소비자 선정 스타 브랜드 대상’에서 1위로 선정됐다.<사진제공=피죤>살균세정제 ‘무균무때’ 선정

종합생활용품전문기업 피죤(대표 이주연)의 대표 제품인 ‘피죤’, ‘액츠’, ‘무균무때’ 가 ‘2014 소비자 선정 스타 브랜드 대상’에서 1위로 선정됐다.

최근 서울 프라자호텔 다이아몬드홀에서 개최된 '2014 소비자 선정 스타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에게 사랑 받는 국내외 대표적인 브랜드를 발굴하여,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시키고 글로벌 인지도를 높이고자 마련된 시상 제도다.

▷브랜드 충성도 ▷브랜드 만족도 ▷브랜드 신뢰도 ▷브랜드 미래가치 ▷브랜드 리더십 등 각각의 항목에 대한 소비자 조사 및 전문가 심사를 통해 부문 별 1위 브랜드를 선정 및 시상한다.

피죤의 섬유유연제 ‘피죤’과 액체세제 ‘액츠’, 살균세정제 ‘무균무때’는 우수한 품질과 제품 디자인을 비롯해 높은 브랜드 충성도 등 다양한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이번 ‘2014 소비자 선정 스타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섬유유연제 부문 1위로 선정된 ‘피죤’은 1978년, 국내 최초로 출시되면서 국내 생활용품 시장에서 섬유유연제라는 새로운 카테고리를 창조하며, ‘빨래엔 피죤’ 이란 메시지로 소비자들의 마음 속에 깊이 자리잡아 현재 섬유유연제 대명사로 통하면서 대표 섬유유연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세탁세제 부문 대상을 수상한 주식회사 피죤의 ‘액츠’는 2005년에 출시되면서 국내 생활용품 시장에서 ‘액체세제’ 시장을 새롭게 연 제품이다.

피죤은 지난해 프리미엄 액체 세제 ‘액츠 프리미엄’을 출시하면서 액체 세제 라인이 강화되었으며 이를 통해 고급 액체 세제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며, ‘액츠’는 대한민국 프리미엄 대표 세제로 손꼽히고 있다.

또한, 지난 1999년에 출시된 살균세정제 ‘무균무때’는 국내 최초 살균 세정제로 고객 지향주의에 입각한 경영 철학을 반영한 제품이다.

북한에서 독일로 망명한 천재 과학자 궁리환 박사가 1980년대 개발하고 그 이후에 피죤의 연구소가 함께 무려 17년 간 수 백 억 원의 연구비를 투자해 완성한 제품인 ‘무균무때’는 친환경을 추구하는 고객 니즈를 만족시키면서, 주방용, 욕실용 등 다양한 용도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피죤 관계자는 “이번 스타 브랜드 대상 수상은, 소비자로부터 우수한 제품력으로 타 브랜드와 차별화된 최고의 가치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인증 받았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급변하는 시장 환경에 빠르게 대응하고 지속적으로 변화하는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끊임 없는 연구 개발을 통해 우수한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신뢰에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4-11-03 13:55: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