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기부, 제55대 대표회장 이-취임 감사 예배 - 제55대 취임회장 박승주 목사, 제54대 이임회장 이종선 목사
  • 기사등록 2023-12-05 12:34:00
기사수정


            행사장 전경


사단법인 한국기독교부흥협의회(회장 이종선 목사)는 지난 12월 4일 오전 10시 30분 안양시 동안구 관평로 소재 마벨리에 뷔페(평촌점)에서 "성령의 불길을 세계로! (행1:8)" 주제로 제55대 대표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말씀전하는 증경회장 김 조 목사


이날 행사는 1부 예배. 2부 이-취임식. 3부 특별기도회. 4부 나눔의 시간 순서로 진행되었으며, 준비위원장(상임회장) 이승현 목사의 사회로 시작된 1부 예배는 협의회기와 제55대기입장을 필두로 섭외회장 오상건 목사의 기도, 총강사단장 유동곤 목사의 "성령의 불길을 세계로!" 주제를 구호제창 후 실무회장 이규철 목사의 성경봉독(이시야 6:8), 증경회장 김조 목사가 "나를 보내소서"란 제목으로 본문을 근거 말씀을 전했다. 


        이임사 전하는 이종선 목사


       이임대표회장 이종선 목사에게 공로패를 증정하는 박승주 대표회장.

 

이어 회계 김용한 목사의 봉헌기도, 서기 김동호 목사의 광고 후 증경대표회장 장희열 목사의 축도로 1부 예배를 마쳤다. 곧 이어 운영회장 강순모 목사의 사회로 2부 이-취임 예식으로 이어졌으며, 직전대표회장 이종선 목사가 이임사를 전했으며, 박승주 목사는 이임대표회장 이종선 목사에게 공로패를 증정했다.

 

       취임사 전하는 대표회장 박승주 목사


          대표회장 박승주 목사 내외


이어 증경회장 노태철 목사와 최재우 목사가 이임 이종선 목사에게 격려사를 전한후 연수원장 이광택 목사가 대표회장 박승주 목사의 약력소개에 이어 직전대표회장 이종선 목사는 박승주 목사에게 취임패를 증정했다.  이에 박승주 목사는 취임사를 전했으며, 총사업본부장 이길윤 목사가 회장단 및 실무임원을 소개했다.  


        격려사 전하는 이사장 송일현 목사


외에도 상임회장 이승현 목사의 축복의 열쇠 증정과 꽃다발증정후 이사장 송일현 목사와 증경회장 이용규 목사, 강풍일 목사, 김수읍 목사, 엄정묵 목사, 유종현 목사가 각각 격려사를 전했다.


        축사하는 한기총 대표회장 정서영 목사


         박승주 대표회장에 축하패 전달하는 한기총 대표회장 정서영 목사


곧 이어서 한국기독교총연합회 대표회장 정서영 목사를 위시 증경회장 심원보 목사, 양명환 목사, 윤보환 목사, 임준식 목사, 외에도 여부협 한경희 목사와 이옥화 목사, 조래자 목사 순으로 각각 축사를 전했으며, 복음가수 선에스서 의 축가에 이어 각교단 및 단체로 부터 박승주 목사에게 축하패를 전달했다. 


          특별기도하는 국균호 목사


교육회장 김명준의 사회로 제3부 특별기도회로 이어졌으며, "사)한국기독교부흥회를 위하여"는 상임총무 유모한 목사가, "세계복음화와 민족복음화를 위하여"는 상임부회장 성두현 목사가, "2024년4월10일 총선을 위하여"는 선교총무 송창호 목사가, "부흥사들의 영적 각성과 이단척결을 위하여"는 국내선교회장 박인 목사가, "동성애차별금지법철회 및 폐지를 위하여"는 성회본부장 곽영민 목사가, 복음통일 평화통일을 위하여"는 감사 유병삼 목사가, 지구촌의 전쟁 종식을 위하여"는 국내총무 국균호 목사가 각각 순서대로 기도했다. 

 

             축하케익 절단하는 대표회장 내외 및 주요순서자들


마지막 순서인 제4부 나눔의 시간은 총사업본부장 이길윤 목사의 진행으로 이어 졌으며, 먼저 증경회장 정여균 목사의 새출발을 위한 축복기도로 시작, 대표회장 내외, 증경대표회장, 실무임원, 주요순서자에 의한 축하케익 절단후, 감사 정운주 목사의 오찬기도와 기념촬영 후 모든 순서를 성료했다. (강무길 기자)


         단체 기념 촬영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12-05 12:34: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