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목회 철학인 "하나님 사랑. 이웃사랑으로 '성경 7효를 실천'하는" 인천 남구 인하로 458소재 인천순복음교회(담임 최성규 목사)는 2015년 5월 6일 (수) 낮12시 평신도사역본부 주최로 "2015 하모니 효 잔치"를 본교회 하모니식당(6층)에서 성도 및 지역 어르신 350여명 모신 가운데 성대히 거행하였다.

효잔치 12시이전 예배부터 드려졌는데, 사랑나눔위원장 최영선 장로의 사회로 예배의 부름(어머니의 넓은 사랑). 신앙고백. 평신도사역본부장 김세택 장로의 기도. 유은경 집사외 기타 찬양반의 특송. 설교를 맡으신 당회장 최성규 목사는 "성경에 기록된 효"를 제하로 말씀을 선포하였다. 말씀을 대언한 설교자의 축도. 사회자의 광고로 1부 예배는 끝났다.

2부 식사 및 공연은 마영래 목사의 사회로 시작되었으며, 청년부의 악기와 찬양으로 시작. 최영선 장로의 감사기도. 담임 최성규 목사의 오찬기도후 풍성히 준비된 예찬식사와 동시에 손해석 목사외 6명으로 구성된 '셈의장막'의 전통민요(아리랑)와 국악찬양을 율동. 악기(거문고)가락과 함께 진행되었다. 외에도 담임 목사의 최고령 어르신에게 축하 선물증정. '효앤하모니국악찬양선교단'인 주은화 집사외12명의 국악찬양 공연이 이어져 예찬을 끝낸 많은 어르신들이 일어나 흥에겨워 춤추는 진풍경이 연출되었다. 초대받은 어르신들을 기쁨으로 넘치는 은혜와 축복의 시간이 장시간 계속 이어 졌으며, 이후 마자막 선물증정으로 모든 행사는 끝이났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5-05-06 21:27:43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