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동서식품, 김연아의 ‘라이트업’ 새 TV 광고 방영 - 사랑스럽고 건강미 넘치는 아름다움을 영상에 담아
  • 기사등록 2013-09-18 14:07:29
기사수정
동서식품, 김연아 선수의 ‘라이트업’ 신규 TV 광고.동서식품㈜(대표: 이창환)이 대한민국의 자랑 김연아 선수의 변함 없이 사랑스럽고 건강미 넘치는 아름다움을 영상에 담은 시리얼 제품 ‘라이트업’의 신규 TV 광고를 18일부터 방영한다.

햇살이 눈부신 청명한 가을날 야외로 나들이를 나온 김연아 선수. 파란 하늘 아래 신나게 점프를 즐기고 있는 김연아 선수는 언제나처럼 사랑스럽고 발랄한 웃음을 띠고 있다.

점프를 즐긴 후 화사한 햇빛이 비추는 발코니에서 라이트업을 맛있게 먹는 김연아 선수. 라이트업으로 가꾼 김연아의 건강한 아름다움은 계절이 바뀌어도 변함없이 한결같다.

이번 광고 촬영은 구름 한 점 없이 맑은 날씨 속에 청명한 가을날의 싱그러움을 닮은 김연아 선수의 매력이 잘 어우러져 ‘라이트업’의 건강함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바쁜 일정 속에서도 환하게 웃으며 즐겁게 촬영에 임해준 김연아 선수 덕분에 촬영현장이 마치 가을 소풍 같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동서식품은 라이트업 신규TV광고 방영을 기념해 10월초 인터넷 쇼핑몰 11번가에서 ‘라이트업 입소문 내기 및 다이어트 후기’ 등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포스트 라이트업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mylightup)을 통해서도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하고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동서식품 마케팅팀 박슬기 매니저는 “이번 광고에서는 균형 잡힌 영양으로 건강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라이트업의 특징을 한결 같이 싱그럽고 건강한 매력을 가진 김연아 선수의 이미지를 통해 전달하고자 했다”며 “올 가을에도 라이트업과 함께라면 건강하고 탄탄한 다이어트를 계속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3-09-18 14:07:29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